입지 않는 옷을
업사이클 가방으로
여러분의 옷장 속 입지 않는 옷을 디자인하고 재단하여 가방으로 만드는 업사이클 체험입니다.
입지 않는 옷을
업사이클 가방으로
여러분이 옷장 속 입지 않는 옷을 디자인하고 재단하여 가방으로 만드는 업사이클 체험입니다.
웨이크업사이클 소개
다양한 분들의 이야기와 함께합니다.
웨이크업사이클은 일상생활에서도 업사이클을 실천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지역주민, 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들의 신청을 받아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웨이크업사이클을 통해 버려지는 옷의 문제에 대해 다시 생각해봄과 동시에 옷에 담긴 추억을 되살리는 의미있는 기회가 되고 있습니다.
진행 프로세스
여러분의 입지 않는 옷으로 해외 디자인상(2016 레드닷어워드)를 수상한 업사이클 직소백을 만드는 워크샵 과정을 소개해드립니다. 여러분의 옷이 재료가 되고, 여러분이 디자이너가 되는 세상 하나뿐인 업사이클 워크샵입니다.
생산과정에는 경력단절여성들이 참여하여 함께 가방을 완성합니다.
세상 하나뿐인 가방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세상 하나뿐인 가방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해보세요.
웨이크업사이클 리뷰
많은 분들이 업사이클 체험에 만족하였습니다.
웨이크업사이클은 체험한 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주변 지인들 추천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업사이클 체험자 수
업사이클 체험 만족도
"버려지는 옷의 재활용만으로도 만족하고 수강 신청했는데 실제는 꼼꼼하고 짜임새있게 섬세한 부분까지 함께 해주셔서 아주 만족한 강좌였습니다."
신예빈
해운대구 거주 주민
“완성품의 성취감 넘 행복해요. 쌤들이 넘넘 친절하시고 설명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영옥
해운대구 거주 주민
“못입는 청바지로 너무 예쁘고 실용적인 가방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김아람
해운대구 거주 주민
웨이크업사이클 워크샵을 진행하고 싶은 기업이나 조직은 신청해주세요.